[행사/무료/온라인/08.03(목)/VMware]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데이터 센터의 현대화


 안녕하세요. 이수아비 입니다.

 VMware에서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웹캐스트를 진행합니다. 등록을 해야지 접속 가능한 링크와 세부사항을 제공해준다고 하네요. 데이터 센터에 대한 내용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신청해서 참여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온라인 설문이랑 웹캐스트 진행시 질문하게 되면 주는 이벤트 사은품도 있습니다!








◆ 행사명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데이터 센터의 현대화

VMware Webcast Series


◆ 장소 및 일시 ◆

2017년 8월 3일 (목)

14:00 ~ 15:00


 온라인 웹캐스트입니다. 

등록 후 접속 링크와 로그인 세부 사항이 제공됩니다.


◆ 홈페이지 ◆

http://learn.vmware.com/18Q2_42129_APAC_KR_Webcast_REG?mid=11427&eid=CVMW2000008196771


◆ 주최 ◆

VMware

◆ 참가비용 ◆

무료

◆ 소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데이터 센터의 현대화 


웹캐스트 주제:

오늘날 데이터 센터는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새로운 도약을 원하는 기업에게 필요한 요소입니다. 하드웨어 기반의 인프라는 더 이상 비용 절감이나 업무 효율성 극대화 효과를 만들기 어렵습니다. 


IT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데이터 센터가 최신 상태를 유지, 즉 "현대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VMware는 비즈니스의 혁신과 성장을 지원하는 속도와 대응력으로 IT 조직이 데이터 센터를 현대화하고 IT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웹캐스트를 통해 VMware가 제안하는 현대적인 데이터 센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인프라의 현대화
  • IT 서비스 배포의 자동화
  • 최신 기술이 적용된 소프트웨어 설치

VMware 웹캐스트 통해 귀하의 데이터 센터에 꼭 필요한 현안을 얻고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발표자:

무니브 민하주딘 (Muneyb Minhazuddin), VMware 본사 솔루션 제품 마케팅 부문 부사장



이벤트:










댓글